The best Side of 정보이용료현금화

Wiki Article

그래서 최대 한도는 소유자 명의를 기준으로 하기 때문에 동일한 명의의 여러 개의 휴대폰을 사용한다고 해서 소액결제에 사용할 수 있는 금액이 늘어난다고 생각하시면 안되고, 한도는 정해져 있고 서로 나눠 사용할 수 있을 뿐입니다.

여섯 번째는 평소에는 소액결제를 전혀 사용하지 않다가 갑자기 첫 결제에 큰 금액의 소액결제를 하려고 할때 나오는 정책입니다.

마지막 일곱 번째는 소액결제 서비스가 불가능한 선불폰, 안심폰, 미성년자 휴대폰, 웨어러블기기 등으로 소액결제를 시도할 때 나오는 정책입니다. 선불폰은 사용할 요금을 휴대폰에 미리 충전해 사용하는 휴대폰 입니다.

(통신사마다 고지서가 정보이용료, 콘텐츠이용료, 앱 결제 등으로 다를 수 있습니다.)

하지만, 정보이용료(콘텐츠이용료) 현금화 방법에는 아래와 같은 몇가지 장단점이 있기 때문에 소액결제 현금화와는 확연한 차이가 있습니다.

쉽게 말하자면 금융권이나, 대출 회사도 거래가 없는 처음에는 큰 금액을 빌려주지 않습니다.

그 중 대표적인 방법으로는 휴대폰의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 받을 수 있는 소액결제현금화 게임들이 있습니다.

소액결제 정책 푸는법의 가장 기본은 결제가 차단된 정확한 원인을 확인하는 것입니다. 휴대폰으로 소액 결제를 할 때 확인되는 응답코드를 통해서 결제가 거부되는 원인과 해결 방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둘은 주관하는 곳이 아예달라 별도이며 미납이라도 소액결제가 가능할 수 있습니다

휴대폰을 결제 수단으로 등록한 후, 앱스토어나 모바일 게임 앱에서 결제를 하면 문자가 오게되는데, 여기서 휴대폰 소액결제가 아닌 “휴대폰 결제 성공 안내(콘텐츠 이용료)” 내용으로 문자메시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다른 장점으로는 결제대행사의 정책에 영향을 받지 않아 소액결제 보다 훨씬 결제가 쉽게 들어간다는 점 입니다.

휴대폰 요금의 소액결제현금화 경우 미납이 발생하면 통신사/대행사는 신용을 부여하여 방어수단으로 사용할 수 있는 한도를 조정합니다.

개인에 따라 모두 한도가 다르고 자신이 설정 한도 금액에 따라 한도가 달라 질 수 정보이용료현금화 도 있습니다. 하지만 이러한 거부 메세지가 나온다고 해도 낙심하지 않으셔도 됩니다. 듀이티켓에서는 한도가 초과 되었어도 정보이용료 현금화를 이용하여 진행 할 수 있습니다.

소액결제 정책미납 전문 가능티켓으로 연락 주시면 소액결제 정책 해결을 꼭 도와드리겠습니다.

Report this wiki page